광고닫기

박진영, 스트레이키즈 멤버 전원에게 '금' FLEX.."평생 자랑할 것" ('뉴스룸')

OSEN

2025.11.16 02:0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뉴스룸'에서 스트레이키즈 멤버들이 박진영에게 받은 금 선물을 언급했다. 

스트레이키즈가 16일 JTBC ‘뉴스룸’ 인터뷰에 완전체로 출연해 빌보드 신기록에 대한 소감과 새 앨범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멤버들은 “TV 뉴스에 나오니 신기하다. 열심히 살아왔구나 또 한 번 느꼈다”며 “단체로 뉴스에 출연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새 앨범 ‘카르마’로 빌보드 200 최장 7연속 1위라는 한국 아티스트 최초 기록을 세운 데 대해 멤버들은 “이전 앨범도 정말 열심히 만들었다. 멤버들 모두 몸과 마음을 다해 만든 앨범이라 팬들의 선물 같은 좋은 결과에 감동했다”고 의미를 전했다.

JYP 박진영 프로듀서가 축하 선물로 ‘금 160돈’을 건넸다는 일화도 언급됐다. 멤버들은 “각자에게 금으로 된 기념패를 만들어 주셨다. 빌보드 신기록이라는 평생 자랑이 될 만한 의미 있는 선물”이라며 “나중에 또 기록을 갱신하면 그때마다 달라고 해야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팀워크 비결에 대해서는 “멤버들끼리 대화를 많이 한다. 쉬는 날에도 만나서 놀러 갈 만큼 서로를 많이 사랑한다”며 “오래 가고 싶고, 우리의 미래가 궁금한 소중한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이어 “g.o.d처럼 데뷔 30주년, 40주년 콘서트 인터뷰를 하고 있을 것 같다”는 앵커의 말에 “그게 우리의 꿈”이라고 답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