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의식잃어 위중" 김수용, 응급실행→심폐소생술이 살렸다 "회복 중" [핫피플]

OSEN

2025.11.16 03:1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개그맨 김수용이 유튜브 촬영 중 갑작스럽게 의식을 잃고 쓰러져 병원으로 긴급 이송되는 아찔한 상황이 벌어졌다.

16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김수용 씨가 의료진의 치료로 의식을 되찾았고, 현재는 안정을 취하며 회복 중”이라며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사고는 지난 14일 오후 경기도 가평군에서 ‘조동아리’ 유튜브 콘텐츠를 촬영하던 중 발생했다. 당시 김수용은 예고 없이 갑작스레 쓰러졌고, 소방 구급대가 출동해 심폐소생술(CPR)을 포함한 응급처치를 실시한 뒤 구리 한양대병원 응급실로 긴급 이송됐다.

현장 관계자들에 따르면 김수용의 당시 상태는 호흡과 의식이 모두 없는 위중한 상황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다행히 의료진의 빠른 대응으로 호흡과 의식을 회복했으며, 현재는 중환자실에서 안정적으로 치료를 이어가는 중이다.

갑작스런 소식에 팬들과 네티즌들은 충격과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의식 잃었다는 말 듣고 깜짝 놀랐다… 하마터면 큰일 날 뻔했다”,“도대체 왜 갑자기 쓰러진 걸까, 너무 걱정된다”,“정말 다행… 건강 먼저 잘 챙기셨으면 좋겠다”,“촬영팀이 빨리 대처해서 살렸다. 무사히 회복하길 바란다”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김수용의 쾌유를 기원하고 있다.

한편 김수용은 현재 김용만, 지석진 등과 함께 유튜브 채널 ‘조동아리’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었기에, 이번 사고는 더욱 큰 충격을 주고 있다. 팬들은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아 무대와 방송에서 다시 만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응원을 보내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