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독거 어르신들과 김치 나눔’ 원스탑 커뮤니티센터 개최

Atlanta

2025.11.17 13:49 2025.11.17 14:4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지난 14일 핑크니빌 파크에서 열린 나눔 행사에서 자원봉사자들이 김치를 담고 있다.

지난 14일 핑크니빌 파크에서 열린 나눔 행사에서 자원봉사자들이 김치를 담고 있다.

원스탑 커뮤니티센터(대표 크리스틴 리)는 지난 14일 피치트리코너스 핑크니빌 파크에서 김치나눔 행사를 개최하고 독거노인 50여명을 초청해 교류하는 자리를 가졌다.  
 
크리스틴 리 대표는 행사에 대해 “혼자 사는 시니어들에게 정서적 지지와 공동체 소속감을 전하고자 마련된 자리”라며 취지를 설명했다. 애틀랜타 한인노인회(회장 채경석) 임원들도 동참해 김장과 배추 후원금을 전달했다. ‘셰프 장’은 참석자들이 따뜻한 점심을 먹을 수 있도록 카레를 기부했다.  
 
다양한 지역사회 단체들이 손을 보탰다. 행사 전날부터 원스탑 커뮤니티센터와 ‘아썸드럼팀’ 봉사자들이 모여 배추를 절이고 김치 양념을 준비했으며, 디캡 카운티 주택조합국에서고춧가루를 후원했다. 디캡 주택조합국 산하 존슨페리노인아파트에서 시니어 15명이 참석해 김장도 해보고 직접 만든 김치를 맛보기도 했다. 주최측은 참석자들에게 김치 한 통씩을 전달했다.
 
리 대표는 “센터는 앞으로도 시니어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문화·정서 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윤지아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