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다인, MC몽 설전 후 침묵 깼다…♥이승기 위해 "너무 좋다" 특급 내조

OSEN

2025.11.18 15:0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이다인 SNS

이다인 SNS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이다인이 남편 이승기의 신곡을 적극 홍보하며 내조에 나셨다.

이다인은 18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 스토리에 “노래 너무너무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이승기의 신곡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다인의 남편 이승기는 지난 18일 새 디지털 싱글 ‘너의 곁에 내가’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의 곁에 내가’와 수록곡 ‘Goodbye’가 담겼다. ‘너의 곁에 내가’는 밴드 사운드와 이승기의 폭발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깊은 감성을 자아내는 록 사운드의 곡이며, ‘Goodbye’는 서정적인 기타 선율 위로 연인에게 마지막 인사를 차마 건넬 수 없는 애절한 마음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이다인은 타이틀곡 뿐마 아니라 수록곡을 스트리밍 하며 “이것도 너무너무 좋아요”라고 응원했다. 노래를 들으며 ‘좋아요’를 누르며 내조에 나선 이다인은 ‘너의 곁에 내가’의 가사 중 ‘나의 손을 잡아줘’와 ‘Goodbye’의 가사 ‘Goodbye goodbye goodbye’를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다인 SNS

이다인 SNS


이다인이 게시물을 올린 건 MC몽과 설전 이후 오랜만이다. 지난 9월 MC 몽이 이승기, 이유비, 이다인 등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자 이다인은 “1년도 넘은 사진을 굳이 지금 올리면서 시끄럽게 만드는 이유가 뭐지?”라며 2024년 7월 18일 오후 11시 17분 촬영됐다는 사진 데이터도 공개했다. 이에 MC몽은 “낄 데 껴”라며 이승기 부부의 처가 절연을 직접적으로 언급하며 “너처럼 가족 버리는 짓을 하겠니?”라고 말했다.

한편,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3년 4월 결혼했다. 지난해 2월 첫 딸을 낳았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