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2025 마마 어워즈' 최초 4K 스트리밍 확정..글로벌 팬 기대감 UP

OSEN

2025.11.18 17:0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CJ ENM의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가 2025 MAMA AWARDS를 플랫폼 최초 4K 초고화질 생중계로 선보인다.

엠넷플러스는 전 세계 K-POP 팬들이 콘텐츠 시청부터 투표, 서포트, 커뮤니티 활동까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팬터랙티브(Fan-teractive) 플랫폼이다. 현재 251개 지역에서 서비스 중이며, 최근 MAU·DAU 모두 전년 대비 약 3배 증가하는 등 글로벌 K-POP 허브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전체 트래픽의 80%가 해외 이용자로 구성될 만큼 글로벌 이용층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무엇보다 명실공히 K-POP을 대표하는 시상식 ‘2025 MAMA AWARDS’가 다가올수록 글로벌 K-POP 팬들이 엠넷플러스에 집결하고 있다. 지난해 첫 신설돼 K-POP의 가치를 전하고 특별한 혜택과 영향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글로벌 공식 앰버서더, MAMA 슈퍼팬에는 올해 약 65만명이 지원했다. 또한 1일 1방문을 하며 음악으로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 글로벌 축제 MAMA AWARDS에 대한 설렘을 쏟아내고 있다. 

엠넷플러스는 이러한 글로벌 팬덤의 열기에 맞춰 올해 처음으로 MAMA AWARDS 4K 생중계를 제공한다. 초고화질 생중계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든 대형 스테이지, 아티스트 퍼포먼스, 연출 디테일까지 더욱 선명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앱은 물론 PC 웹에서도 무료 라이브 스트리밍을 지원해 접근성과 편의성도 대폭 강화해 글로벌 팬들의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도울 전망이다.

엠넷플러스는 “글로벌 팬들이 MAMA의 현장을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처음으로 4K 생중계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가장 편리하고 몰입감 있게 K-POP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에서 실시간 글로벌 시청이 가능한 ‘2025 MAMA AWARDS’는 현지 시간 기준 11월 28일과 29일 이틀간 홍콩의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email protected]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