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빌링 헨켈스'가 '쌍둥이 칼'과 전자제품, 더치 오븐, 육류용 가위 등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파격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 즈빌링 헨켈스]
한국에서는 ‘쌍둥이 칼’로 알려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독일산 명품 칼의 대명사 ‘즈빌링 헨켈스(ZwillingHenckels)’가 추수감사절 주간을 맞아 창고정리 파격 세일을 실시한다.
일반 판매가의 75%까지 할인하는 이번 파격 세일 기간에는 녹과 부식에 강하고, 날 유지력이 뛰어난 세계적인 브랜드인 쌍둥이 칼을 비롯해 독일 장인 정신으로 내구성이 높으며 과열 방지와 자동 꺼짐 기능까지 갖춘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을 추구한 전기 주전자 등 다양한 전자제품도 할인 판매된다.
이번에 자신 있게 선보이는 더치 오븐은 전통 공방에서 수작업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주철은 열을 잘 저장하고, 골고루 분포시키며, 숯 위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실내 조리는 물론이고 캠핑 요리에도 적합하다.
즈빌링 헨켈스는 “또 쌍둥이 표 육류용 가위는 고급 스테인리스를 사용하여 정밀 연마로 절삭력이 오래 유지되고 균형감이 좋아 손에 힘이 덜 들어가며 날이 쉽게 무뎌지지 않아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창고정리 파격 세일은 ▶11월 21일(금) 오전 10시~오후 7시 ▶11월 22일(토) 오전 10시~오후 5시 ▶11월 23일(일) 오전 10시~오후 5시 ▶12월 5일(금) 오전 10시~오후 7시 ▶12월 6일(토) 오전 10시~오후 5시 ▶12월 7일(일) 오전 10시~오후 5시에 실시하며, 장소는 270 Marble Avenue Pleasantvill NY, 매장 입구는 Marble Avenue와 Village Lane 사이 코너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