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르세라핌 김채원, 도쿄돔서 '로맨틱 어나니머스' OST 무반주 라이브.."팬들에 선물"[Oh!쎈 현장]

OSEN

2025.11.19 01:5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일본 도쿄, 김나연 기자] 르세라핌 김채원이 일본 드라마 '로맨틱 어나니머스' OST 라이브를 최초 공개했다.

19일 오후 5시부터 일본 도쿄돔에서는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ENCORE IN TOKYO DOME' 마지막날 공연이 진행됐다. 이번 공연은 지난 4월 인천에서 시작해 9월까지 일본, 아시아, 북미를 열광시킨 첫 월드투어의 앙코르 콘서트다.

이날 사쿠라는 공연의 피날레를 앞두고 진행된 멘트 타임에서 "올해는 여러 아티스트 분들과 콜라보를 했다. 호시노 겐씨, 요아소비 분들, 또 '스파게티'에는 BTS 제이홉 선배님이 피처링 해주셨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고개 숙여 인사했다.

이어 그는 "채원이에 대해 진짜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다"라고 운을 떼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채원은 "'로맨틱 어나니머스' OST를 여러분에게 선물해드려고 한다"고 밝혀 팬들을 환호케 했다.

김채원은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 OST에 참여, 박혜경의 '고백'을 리메이크해 선보인바 있다. 이런 가운데 김채원은 "한소절이라도 여러분에게 도쿄돔에 데려와주셔서 감사하다는 의미로 들려드리겠다"라고 조심스레 마이크를 잡았다.

이후 그는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고백' 무반주 라이브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막간을 이용해 드라마 홍보까지 덧붙인 김채원은 "긴장했다. 이렇게 넓은 무대에서 혼자서 노래하는건, 아카펠라는 처음이라 정말 긴장했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 4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시작으로 총 19개 도시에서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공연을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어 11월 18일과 19일 도쿄돔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며 투어의 막을 내린다.

/[email protected]

[사진] 쏘스뮤직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