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47세’ 천명훈, ♥소월과 치즈 뽀뽀 시도..실패하자 “망했다” (‘신랑수업’)[핫피플]

OSEN

2025.11.19 13:2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소월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19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천명훈과 소월이 첫 1박 2일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실을 찾은 두 사람은 경운기를 타고 치즈 체험장을 방문했다. 천명훈은 “소월이가 치즈를 워낙 좋아하니까 일부러 찾았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모차렐라와 스트링치즈 만들기에 도전했고, 소월은 “나 모차렐라 치즈 진짜 좋아한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그때 천명훈은 “저희 첫 여행이다”라며 자랑했다. 이를 들은 직원은 “모차렐라처럼 쫀득쫀득한 사랑 피워내세요”라고 응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두 사람은 커드를 뜨거운 물에 불려 말랑말랑 해질 때까지 함께 반죽해 모차렐라 치즈를 완성했다. 이어 스트링치즈 만들기에 돌입했고, 수타면 뽑듯이 길게 뽑아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이승철은 “나는 손주 생기면 가야겠다”라고 반응했다.

한편, 함께 만든 치즈를 먹던 중 천명훈은 스트링치즈를 소월의 입에 넣어줬다. 동시에 천명훈은 자신의 입 안에 넣어 키스를 시도했고, 이를 눈치 챈 소월은 고개를 돌렸다.

문세윤은 “노력 많이 한다”고 측은하게 바라봤고, 키스 불발에 천명훈은 “망했다. 실패했어. 다시는 못해”라고 토로했다. 반면 소월은 그런 천명훈을 바라보며 “어휴”라고 한숨을 쉬어 웃음을 자아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