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구혜선, 돈방석 앉는다…"완판 기대" 특허 헤어롤 출시 심경

OSEN

2025.11.19 18:1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구혜선 SNS

구혜선 SNS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특허를 받은 헤어롤을 드디어 출시했다.

20일 구혜선은 “오늘 구롤이 출시되었습니다. 완판을 기대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헤어롤을 홍보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처음 시작하는 사업이지만, 어쩌면 단순한 제품 론칭보다는 K-컬처의 현상학을 확장한 것으로 해석되었으면 합니다. 이 작은 헤어롤 하나에는 한국 사회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풍경 거리, 즉 ‘헤어롤을 하고 집 밖으로 나서는 사람들’의 서사가 고스란히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헤어롤은 단순 미용 도구가 아니라, 개성과 저항, 익숙함과 실용성, 그리고 무엇보다도 ‘나로 살기 위한 선택’이기에 일종의 퍼포먼스로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장면은 마치 영화 속 한 컷처럼, ‘롤(Roll)’과 ‘액션(Action)’이 일어나는 순간이며, KOOROLL은 여러분들의 스토리 텔링이 될 것을 기대합니다”라며 “일상을 문화로, 그리고 다시 스토리가 되어가는 과정을 통해 기억에 남는 움직임을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구혜선 SNS

구혜선 SNS


구혜선이 특허를 받은 펼치는 헤어롤은 기존 헤어롤의 단점을 보완해 휴대성과 환경성, 기능성을 개선한 특허받은 제품이다. 20일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에 론칭됐다.

한편 구혜선은 2020년 7월 안재현과 이혼 조정이 합의되면서 법적으로 이혼이 성립됐다. 최근 안재현과 자신의 일상에 이혼이 소비된다면서 안재현을 저격하기도 했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