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AMP)은 2025년 11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베트남 하롱베이 일원에서 ‘명품 12기 졸업여행 및 회장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AMP 제12기 원우 42명이 함께하며, 지난 1년간의 과정을 마무리하고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졸업여행은 ▲하롱베이 세계자연유산 탐방 ▲하노이 문화체험 프로그램 ▲회장배 골프대회 및 시상식 ▲졸업 기념 만찬 등으로 구성되어, 원우 간 유대와 소통을 강화하는 자리가 되었다. 특히 회장배 골프대회는 동명대 AMP 원우들의 스포츠 교류와 친목을 도모하는 대표적 행사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행사의 준비와 진행을 위해 애써준 최진호 회장(한국종합건설 대표) 은 “12기 원우들의 우정과 결속이 앞으로의 비즈니스 협력과 개인적 성장에도 큰 자산이 되길 바란다”며 성공적인 행사 진행을 축하했다.
참석자들은 하롱베이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 휴식과 영감을 얻으며, 글로벌 경영 리더로서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명대학교 임남기 대학원장은 “AMP 12기 졸업여행은 학문적 성취와 더불어 인적 네트워크를 공고히 하는 과정의 마무리이자 새로운 출발의 의미가 있다”며, “동명대 AMP가 지역을 넘어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리더 양성의 산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명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는 2026년 동계방학 기간 중 미국 실리콘밸리 또는 중국 심천 산업현장 방문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제화와 지속 성장을 위한 교류 협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동명대학교 AMP는 2026년 제13기 원우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과 산업계를 대표하는 차세대 리더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폭넓은 교육과 글로벌 네트워크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