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꿈에 살고 있어" 비비업, 위풍당당 새로운 ‘Super Model’의 탄생 [퇴근길 신곡]

OSEN

2025.11.20 01: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비비업(VVUP)이 스포트라이트 아래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비비업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VVON(본)'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Super Model(슈퍼 모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새로운 서막을 알렸다.

비비업의 이번 앨범 'VVON'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미니앨범. 'VIVID', 'VISION', 'ON' 세 단어가 결합해 탄생한 앨범 타이틀로, '빛이 켜지는 순간'을 의미한다. 발음상으로는 'Born', 철자상으로는 'Won'과 이어지며 이를 통해 비비업은 태어나고, 깨어나며, 이겨내는 존재로서의 여정을 그려낸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타이틀곡 ‘Super Model’은 전자 드럼과 댄스 신스, 피치드 기타가 어우러진 리드미컬한 댄스 트랙으로, 감성적인 분위기와 진한 댄스 에너지가 공존하는 곡이다. 강렬한 리듬의 랩과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교차하며 각 구간마다 극적인 대비를 보여준다. 마지막에는 피치드 기타 멜로디가 코드를 타고 흐르며, 곡의 시작과는 완전히 다른 감정선으로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Mama I'm on top / I do it like a Supermodel / 매일 들었던 / 꿈에 살고 있어 지금 / 다시 Back to myself / 이 무대 위 / Look at me, I'm dancing / Mama you were right / I do it like a Supermodel"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서사 속에서 네 멤버가 치열한 경쟁 끝에 슈퍼모델로 거듭나는 과정을 판타지적으로 담았다. 화려한 영상미와 실험적인 연출은 비비업만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비비업은 앞서 선공개곡 ‘House Party’를 통해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전반에서 한층 성숙해진 콘셉트를 예고하며 리브랜딩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바 있다.

'태몽'을 테마로 한 고유의 세계관을 내세운 티저 영상으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비비업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와 스타일로 자신들의 세계를 넓혀갈지 기대가 모인다. /[email protected]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