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조영욱, 두 달 연속 FC서울 월간 MVP...‘HS효성더클래스 10월의 선수’도 차지했다

OSEN

2025.11.20 17:0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 FC서울 제공

[사진] FC서울 제공


[OSEN=정승우 기자] FC서울의 공격수 조영욱이 ‘HS효성더클래스 10월의 선수상’ 수상자로 선정되며, 9월에 이어 두 달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HS효성더클래스 이 달의 선수상’은 매월 팬 투표를 통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를 선정하는 FC서울 공식 월간 MVP 시상이다. 10월에는 조영욱, 황도윤, 안데르손이 후보에 올랐으며, 총 1,925표 중 1,108표를 얻은 조영욱이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0월의 MVP에 선정됐다.

조영욱은 10월 동안 열린 리그 3경기에 모두 출전해 스트라이커로서 2골을 기록하며 뛰어난 득점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특히 수원FC와의 32라운드에서는 환상적인 퍼스트 터치에 이은 감각적인 왼발슛으로 귀중한 동점골을 터뜨리며, 팀의 상위스플릿 진출에 큰 도움을 줬다. 또한 3경기 평균 11km에 달하는 활동량을 기록하는 등 공격 전개 전반에서 높은 기여도를 보여줬다. 현재 조영욱은 시즌 7골 2도움, 팀 내 득점 2위에 올라있다.

수상 소감에서 조영욱은 “두 달 연속 수상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 내 골이 2년 연속 파이널 A 진출에 도움이 되어 기쁘고, 최근 팀 성적이 좋지 못한데, 더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무엇보다 팬분들께서 주신 상이라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 FC서울이 있어야 할 순위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S효성더클래스 구리 전시장에서는 FC서울 팬을 위한 전 차종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쇼퍼백과 골프백이 증정되며, FC서울 홈경기 스카이박스 관람 기회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HS효성더클래스 구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FC서울 제공


정승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