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단독]홍윤화♥김민기, 26kg 감량→오뎅바 대박 이어 또 '경사'..'동상이몽' 합류(종합)

OSEN

2025.11.20 20:2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부산, 이석우 기자] 23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개막식이 열렸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개그맨들과 9개국 해외 코미디언,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까지 100여명이 넘는 코미디언들을 만나볼 수 있다.김민기, 홍윤화 부부가 블루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8.23 / foto0307@osen.co.kr

[OSEN=부산, 이석우 기자] 23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개막식이 열렸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개그맨들과 9개국 해외 코미디언,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까지 100여명이 넘는 코미디언들을 만나볼 수 있다.김민기, 홍윤화 부부가 블루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8.23 /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김나연 기자] 개그맨 부부 홍윤화, 김민기가 다이어트와 사업 성공에 이어 기쁜 소식을 전했다.

21일 OSEN 취재에 따르면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새 운명부부로 합류한다.

'동상이몽'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그간 다양한 연예인 부부, 또는 예비 부부들이 '운명부부'로 출연해 결혼식 준비 과정이나 달달한 신혼 일상, 또는 현실적인 문제로 입장차를 가지고 갈등을 빚는 모습까지 가감없이 공개해 왔다.

현재 결혼 7년차를 넘어 8년차가 된 홍윤화는 '동상이몽'에 스페셜 MC로 두 차례 함께했던 바 있다. 이런 가운데 이번에는 '운명부부'로 새롭게 합류, 김민기와의 부부 일상을 전할 예정이다.

홍윤화와 김민기는 SBS '웃찾사(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선후배로 만나 함께 코너를 꾸리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9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8년 11월 결혼식을 올리고 '13호 개그맨 부부'로 등극했다. 이에 지난 2021년에는 개그맨 부부들의 이야기를 다룬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달달한 신혼의 모습을 공개, '꽁냥꽁냥 커플'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그런 두사람이 이번에는 '동상이몽'에서 결혼 8년차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홍윤화는 지난 4월부터 40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시작, 꾸준한 노력으로 26kg 감량에 성공했다. 이에 더해 7월부터는 김민기와 함께 오뎅바를 오픈, 첫날부터 두 시간 반 만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바. 다이어트와 사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홍윤화와 김민기가 '동상이몽'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 된다.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