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가정상담소(KFAM·소장 캐서린 염)는 연말 맞이 특별 후원 캠페인 ‘라부부 인형 기브어웨이(LaBubu Giveaway)’(포스터)를 시행한다.
캠페인은 ‘1달러의 나눔이 특별한 행운으로 돌아오는 날“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부와 즐거움을 함께 나누며 한인 커뮤니티에 따뜻한 변화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은 11월 한 달간 진행된다. 참여자는 후원금 1달러당 라부부 인형 래플 티켓 1장을 받는다. 예시로 5달러를 기부하면 래플 티켓 5장을 받게 된다. 모든 기부금은 KFAM을 통해 가정폭력, 아동학대, 정신건강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한인사회 지원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라부부 인형은 장난감 회사 팝마트에서 출시한 인기 아트토이 시리즈로, 큰 눈과 동물 모티프 후드가 특징인 캐릭터다. 독특한 디자인과 한정판 수집 구조로 전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KFAM 공식 인스타그램(@kfamla)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KFAM 공식 인스타그램 고정 게시글에 참여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2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추첨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캐서린 염 KFAM 소장은 ”올해는 기부자들이 나눔의 의미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색다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적은 금액의 기부라도 커뮤니티에 큰 힘이 되기에 많은 분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