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의성, '모범택시3' 첫방 앞두고 긴급 해명.."제발 믿어달라" 간곡 호소

OSEN

2025.11.21 02:1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민경훈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파인: 촌뜨기들' 제작발표회가 8일 서울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류승룡, 양세종, 임수정을 비롯한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파인: 촌뜨기들(극본 강윤성 안승환, 연출 강윤성, 약칭 파인)'은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배우 김의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08 / rumi@osen.co.kr

[OSEN=민경훈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파인: 촌뜨기들' 제작발표회가 8일 서울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류승룡, 양세종, 임수정을 비롯한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파인: 촌뜨기들(극본 강윤성 안승환, 연출 강윤성, 약칭 파인)'은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배우 김의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08 / [email protected]


[OSEN=김나연 기자] 배우 김의성이 '모범택시3' 첫 방송을 앞두고 쏟아지는 의혹에 재차 해명에 나섰다.

21일 SBS 공식 채널에는 "김의성입니다. 꼭 말씀 드릴 게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영상에서 김의성은 "안녕하세요. '모범택시3'에서 장대표 역할을 맡은 배우 김의성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모범택시'를 보면서 제가 언제 배신을 하나 기다리고 계신 것 같은데요. 저 진짜 빌런 아닙니다"라고 해명했다.

그는 "아 진짜요, 흑막 아니고요. 배신 안 합니다. 제가 억울해서 이제 잠이 안 옵니다. 벌써 시즌3인데 제가 뭘 어떻게 해야지 믿으시겠습니까"라고 호소했다.

이어 "제가 진짜 배신을 하는지 안 하는지 궁금하시다면 11월 21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SBS '모범택시3'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라며 "이제 제발 믿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고개 숙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김의성은 '모범택시' 시리즈에서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범죄 피해자 지원 재단인 파랑새 재단의 대표 장성철 역할을 맡았다. 그는 젊은 시절 연쇄살인마에게 부모를 잃은 뒤, 사설 복수 대행 서비스인 모범택시 팀을 만들어 범죄자들을 처단함과 동시에 파랑새 재단을 운영하며 피해자들을 구제하는 서포터로 활약하고 있다.

하지만 김의성이 악역 전문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방송을 본 일부 시청자들은 장성철의 배신을 의심하고, '흑막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후 김의성이 맡은 장성철은 시즌2까지도 끝까지 주인공을 배신하지 않고 악인들에게 복수를 하며 의혹을 불식시켰지만, 아직까지도 '언젠가 배신할 것 같다'는 반응이 남아있는 바. 이에 SBS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김의성의 해명 영상을 직접 게재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의성은 시즌3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가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해 "저도 봤다. 저도 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아무리 봐도 좋은 쪽은 아닌 쪽으로 보이죠? 저도 이렇게 함부로 믿어달라고 말씀드리기 좀 어렵게 됐습니다. 하지만 첫 방송 보시면 어떤 사연이 있는지 이해해주실 거라고 믿습니다. 멋있으면 됐잖아요?"라고 말했다.

이후 SBS 측은 "장대표님 진짜 빌런 아닙니다"라는 자막을 띄웠지만, 곧바로 "장대표님 진짜 빌런 아닙니다?"라고 '물음표'를 덧붙여 재치를 더했다.

한편 '모범택시3'는 오늘(21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SBS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