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비올라, 오늘(22일) 디지털 싱글 '출발' 발매..직접 작사·작곡 참여

OSEN

2025.11.21 16:4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싱어송라이터 비올라(VIOLA)가 새로운 '출발'을 알린다.

비올라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출발: GREEN LETTER'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출발'은 신스팝과 신스웨이브가 결합한 장르로, 도입부부터 이어지는 세련된 멜로디와 화려하게 쌓이는 화음의 신시사이저가 인상적인 곡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 일렉 기타 사운드에 비올라만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특히, 트렌디한 곡 전반에 묻어나는 새로운 출발을 향한 희망의 메시지가 노래를 듣는 순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출발: GREEN LETTER'는 비올라가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여기에 다수의 OST를 비롯해 국내 대표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인지도를 높인 작곡가 Naiv와 기타리스트 송현종 역시 지원사격에 나섰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또한, 버닝버니즈의 김경민 감독이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 비올라의 음색과 최적화해 곡 분위기를 끌어올린 야외 촬영 및 미디어 아트 기법의 영상미로 음악적 세계관을 더욱 짜임새 있게 완성했다.

비올라는 지난 8월 'OST 명가'로 불리는 스튜디오 마음C의 1호 아티스트로 합류한 바 있다. 비올라는 스튜디오 마음C에서 선보이는 첫 디지털 싱글인 '출발: GREEN LETTER'로 향후 이어갈 음악적 세계관의 포문을 활짝 열 전망이다.

한편, 비올라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출발: GREEN LETTER'를 발매한다. /[email protected]

[사진] 스튜디오 마음C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