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싫어해'…아홉, 업그레이드 된 러프돌 ('음악중심')

OSEN

2025.11.21 23:0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방송 화면 캡처

방송 화면 캡처


<소속사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아홉(AHOF)이 러프함으로 완벽 무장했다.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은 22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미니 2집 'The Passage(더 패시지)'의 타이틀곡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싫어해' 무대를 꾸몄다.

먼저, 아홉은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등장을 알렸다. 아홉은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싫어해'의 도입부터 귓가를 사로잡는 밴드 사운드와 멜로디로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갈수록 업그레이드되는 표정 연기와 섬세한 감정선이 무대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다채롭게 변하는 표정으로 아련한 감성부터 거친 분위기까지 자아냈고, 안무와 보컬에서 완급 조절하는 노련함까지 보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타이틀곡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싫어해'는 동화 '피노키오'를 모티브 한 밴드 사운드의 곡이다. 불안과 흔들림 속에서도 '너'에게만은 솔직하고 싶은 마음을 아홉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이 곡은 공개와 동시에 멜론과 벅스 등의 국내 차트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뮤직비디오는 현재 4142만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규현, 장동우, 엔시티 드림, 스트레이키즈, 있지, 연준, 크래비티, 피프티피프티, 플레이브, 키스오브라이프, 규빈, 비비업, 넥스지, 뉴비트, 클로즈 유어 아이즈, 키라스, 올데이 프로젝트, 베이비돈크라이, 아홉, 아이딧 등이 출연했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