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클로즈 유어 아이즈, 데뷔 첫 시즌 그리팅 출시..'풋풋+청량' 마린룩

OSEN

2025.11.21 23:5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나연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클유아)가 첫 시즌 그리팅을 선보인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21일 오후 7시 공식 SNS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의 2026 시즌 그리팅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포스터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풋풋하면서도 청량한 소년미를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첫 번째 포스터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맑은 하늘 아래 배 위에서 마린룩을 맞춰 입은 모습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화사한 비주얼과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링, 환한 미소가 어우러져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두 번째 포스터는 불꽃놀이 콘셉트로, 어둠 속에 터진 화려한 폭죽과 그 아래 어깨동무를 한 채 화면을 바라보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이 담겼다. 훈훈한 비주얼과 현실 남친 같은 매력이 글로벌 팬들에게 달콤한 설렘을 안기며 첫 시즌 그리팅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풋풋한 매력의 문학 소년부터 유쾌한 소년미와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그간 발매하는 앨범마다 다채로운 콘셉트로 팬심을 사로잡아 왔다.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즌 그리팅을 통해 청춘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비주얼을 선보여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재차 증명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2026년 시즌 그리팅은 오는 28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11일 발매한 미니 3집 '블랙아웃(blackout)'으로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57만 장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와 '하프 밀리언셀러'(단일 앨범 50만 장 이상 판매)를 동시에 달성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언코어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