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보라, 이혼 후 더 말라 보이네…절친 이수현과 함께한 LA 근황

OSEN

2025.11.22 03:2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배우 김보라와 AKMU 이수현이 미국 LA에서 여전한 우정을 드러냈다.

김보라는 20일 자신의 SNS에 “L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밝은 햇살이 비치는 카페에서 나란히 셀카를 남기며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거울샷에서는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며 편안한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두 사람은 LA의 한 테마파크에서도 추억을 쌓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검은 로브를 걸치고 캐릭터 조형물 앞에서 같은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여행 내내 비슷한 스타일의 착장을 맞춰 입으며 남다른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호텔 욕실에서 함께 양치하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자연스러운 모습도 포착됐다. 별다른 연출 없이 서로를 있는 그대로 담은 사진에 팬들은 “둘이서 너무 힐링하잖아”, “우정이 부럽다”, “쌍둥이 분위기”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앞서 두 사람은 산티아고 순례길을 함께 걸으며 깊은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당시 서로에게 전한 응원 메시지가 화제를 모으며 ‘10년 지기 절친’으로 불리기도 했다.

한편 김보라는 최근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5월 이혼 등 개인적 아픔을 겪은 뒤에도 꾸준히 근황을 전하고 있다. 이수현 역시 음악 활동과 예능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