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박선주, 강레오와 별거설.."권상우는 기러기, 우리는 왜 별거?"('속풀이쇼 동치미')

OSEN

2025.11.22 14:0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배송문 기자] 가수 박선주가 이혼설에 대해 “권상우는 기러기고 나는 별거”냐며 솔직한 감정을 토로�x다.

지난 22일 방송된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배우 이연수, 정한용 등이 출연해 ‘나이 먹은 게 죄야?’라는 주제로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방송 말미 송출된 다음주 예고편에서 김용림은 고 남일우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방송 후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김용림이 故 남일우와의 결혼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김용림은 “남일우 씨가 경제적으로 부족했던 시절, 어머니께서 결혼을 반대하셨다. 그래서 통장에 있던 돈을 남일우 씨에게 모두 건네고, ‘집을 샀다고 말하라’고 했다”고 밝혔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가수 박선주는 배우자 강레오와 관련된 이혼설에 대해 솔직하게 언급했다. 박선주는 “제가 오해를 잘 받는 편이다. 우리 둘이 따로 산다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 듣는다. 언제 이혼하냐는 질문도 수없이 받았다”며 “권상우 씨는 따로 살면 기러기라고 하지만, 우리는 왜 별거라는 식으로 말하는지 이해가 안 된다”고 말했다.

또한 정미녀는 우정결혼에 대해 언급하며 “결혼을 했는데 1:1 독점적인 것이 아니다”라고 이야기했고, 이에 김용림은 “그러면 결혼해서 다른 남자, 다른 여자를 생각하는 것이냐”며 “미친 생각 같다고” 현실적으로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답답한 가슴에 살얼음 동동 띄운 시원한 동치미를 선사하는 속풀이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MBN에서 방송된다.

/ [email protected] [사진]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화면 캡쳐 


배송문([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