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가수 정예인이 첫 번째 미니 앨범 ‘ROOM’의 타이틀곡 ‘Landing’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낭만적인 신곡의 무드를 그려냈다.
지난 22일 공개된 ‘Landing’ 뮤직비디오에는 자연스럽게 빛나는 정예인의 비주얼과 함께 기억 속에 남아 있는 여정의 풍경, 햇살이 드리운 장면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타이틀곡 ‘Landing’의 자유로운 팝 무드를 담았다.
뮤직비디오 속 정예인은 함께 지냈던 캠핑카 안에서 문득 떠오르는 과거 연인과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떠올리며 등장한다. 그 기억이 내내 마음에 남아 결국 정예인은 다른 곳으로 떠날 준비를 시작하고, 조심스레 발걸음을 옮긴다. 이후 정예인의 반대 방향으로 거슬러 걷는 존재들이 등장하지만, 결국 정예인은 그들과 같은 방향으로 다시 발걸음을 돌린다. 정예인이 부정해오던 진심, 외면해온 마음을 마주하는 순간을 상징적으로 그려내며 긴 여정의 종착지에서 따뜻한 여운을 남긴다.
정예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Landing’은 팝의 자유로움을 선으로 그리는 곡으로, 마치 무중력 상태에서 천천히 착지하는 발끝처럼 흘러가는 리듬이 특징이다. 서로 부딪히지 않고 공기처럼 스며드는 악기 위로 정예인의 맑고 투명한 보컬이 중심을 잡으며 감정선을 선명하게 그려낸다. 사운드와 영상의 서정적 장면들이 맞물리며 곡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정예인의 진심 어린 감성과 따뜻한 무드를 담아낸 ‘Landing’ 뮤직비디오는 긴 여정을 통해 도달한 감정의 종착지를 낭만적인 감성으로 스케치하며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정예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ROOM’은 25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앨범 구매가 가능하며, 단독 콘서트 ‘IN the Frame’은 오는 11월 29, 30일 서울 마포구 H-Stage에서 개최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