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단독] '결혼' 이장우♥조혜원, 주례 전현무와 인증샷→신혼여행 미뤘다(종합)

OSEN

2025.11.22 22:37 2025.11.22 22:4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8년 열애' 이장우, 조혜원이 결혼 후 허니문을 떠나지 않고, 당분간 신혼 생활을 즐긴다.

23일 OSEN 취재 결과, 이장우와 조혜원 커플은 이날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고급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무엇보다 둘은 신혼 부부의 필수 코스인 허니문 여행을 떠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올해 연말까지는 국내에 머무르면서 각자의 스케줄을 소화하며 신혼집에서 달달한 신혼 생활을 즐기기로 결정했다고. 두 사람의 허니문은 내년 상반기나 그 이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이장우-조혜원의 결혼식은 지난해 한 차례 미뤄졌는데, 바로 이장우에게 남다른 의미를 지닌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때문이었다. 그는 가루 왕자부터 뛰어난 요리 솜씨로 큰 주목을 받았고, 전현무, 박나래 등과 '팜유 패밀리'를 결성해 전성기를 누렸다. 이장우는 '나혼산'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및 방송 활동을 소화하느라 장모님께 허락을 받고 조혜원과의 결혼을 1년간 연기한 바 있다. 

그런 만큼 이장우의 결혼식에는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나혼산' 멤버들이 총출동한다. 맏형이자 절친 전현무가 주례를 맡았고, 사회는 기안84가 나선다. 여기에 이장우의 사촌 형인 Fly To The Sky(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가 축가를 부르면서 동생 부부의 앞날을 축복한다. 이 외에도 '나혼산' 멤버 박나래, 키, 코드 쿤스트, 김대호, 이주승, 구성환 등이 전부 참석해 의리를 과시할 예정이다. '나혼산'을 포함해 하객 명단은 1,000명에 육박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주례 전현무는 23일 오전 개인 SNS에 "인생 첫 주례♡ 둘은 인생 첫걸음, 우리 모두 첫 경험"이라며 예비부부 이장우-조혜원과의 쓰리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현무가 이장우, 조혜원 부부와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조혜원을 사이에 두고 전현무와 이장우가 나란히 앉아 브이(V) 포즈와 밝은 미소를 지었고, 새 신부 조혜원 또한 손으로 하트를 만들어 보이며 행복한 마음을 내비쳤다. 

세 사람은 식당에서 맥주를 마시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고, 이장우는 미혼인 전현무에게 결혼식 주례를 부탁할 정도로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8살 차' 이장우와 조혜원은 2018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2023년 6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예쁜 사랑을 키워왔다.

/ [email protected]

[사진] 조혜원, 이장우, 전현무 SNS 


하수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