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180도 확 달라졌다..'코성형' 강남→이지혜도 '인중축소술' 눈길 [핫피플]

OSEN

2025.11.23 04:4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강남 이어 이지혜까지… 연예인들의 솔직한 ‘유튜브 시술·성형 고백’ 눈길

[OSEN=김수형 기자]그룹 샵 출신 이지혜가 인중축소술 이후 달라진 근황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유튜브를 통한 솔직한 수술 고백이 이어지는 가운데, 가수 강남의 코 성형 고백까지 더해지며 연예계 ‘당당한 자기 고백’ 흐름이 주목받는 분위기다.

#. 이지혜, 인중축소술 후 더 어려진 외모… “존재 자체로 특별해”

이지혜는 최근 SNS에 “요즘 일상”이라며 방송 대기실 사진과 두 딸과 함께한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그는 “행복할 일들이 너무 많지, 오늘도 화이팅! 존재 자체로 우린 특별해”라며 긍정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은 건 인중축소술 이후 달라진 외모. 이지혜는 유튜브에서 직접 시술 사실을 밝힌 바 있는데, 이전보다 짧아진 인중과 어려 보이는 비주얼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최근 국내 뷰티 트렌드의 키워드가 ‘중안부 축소’로 떠오른 가운데, 이지혜의 변화는 SNS와 커뮤니티에서도 화제로 떠올랐다.그는 현재 개인 유튜브 ‘밉지 않은 관종언니’를 통해 두 딸과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강남, “코가 휘어 숨도 한쪽으로만 쉬었다”… 코 재수술 고백

가수 강남도 자신의 유튜브 ‘동네친구 강나미’를 통해 코 수술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해 주목받았다. 그는 “요즘 다들 코가 달라졌다고 하더라. 사실 초등학생 때부터 코 성형을 했다”며 “연골로 한 수술이 시간이 지나며 코가 점점 짧아져, 어느 날 유튜브 영상을 봤는데 콧구멍이 너무 보이더라”고 재수술 계기를 털어놓았다.

또 코가 휘어 한쪽으로만 숨을 쉬는 불편함도 있어, 건강상 이유로 재수술을 결심했다고 밝혔다.강남은 13kg 감량한 다이어트 성공기까지 공개하며 “빅뱅 대성을 보고 자극받아 다시 운동을 시작했다”고 솔직한 일상을 전해 호응을 얻었다.

최근 연예인들이 방송이 아닌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시술·성형 사실을 밝히는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누리꾼들은“솔직하니까 더 호감이다” “시술 자체보다 당당하게 밝히는 모습이 멋지다”“브이로그 통해 자연스럽게 고백하는 게 더 건강한 분위기 같다”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연예인들의 ‘거침없는 자기 고백’이 시청자와의 소통을 더욱 가까이 만든다는 평가가 나온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