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동욱 아빠된다.. SM 출신 ♥스텔라 김 임신 "내년 초 출산" [공식입장]

OSEN

2025.11.23 22:5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배우 김동욱이 아빠가 된다. 아내가 결혼 2년 만에 임신을 하면서 내년 초 출산한다.

24일 오후 김동욱의 소속사 스튜디오 유후 측 관계자는 OSEN에 "김동욱과 스텔라 부부가 결혼 후 첫 아이를 가졌다"며 "아내 스텔라 김 씨가 내년 초 출산 예정"이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앞서 김동욱은 2023년 12월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인 글로벌 마케터 스텔라 김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발표 당시 '미모를 겸비한 재원'으로만 소개됐는데, 뒤늦게 정체가 공개돼 큰 관심을 받았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스텔라 김은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시절을 보냈으며, 소녀시대 데뷔조까지 들어갔던 인물로 알려졌다. 실제로 소녀시대 멤버 최수영은 당시 결혼식에 참석해 스텔라 김과 같이 찍은 사진을 게재한 뒤, "상상했던 것보다 너무나 아름다웠다. 오늘 모든 축복이 너에게로 향하길. 축하해"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스텔라 김의 SNS에는 최수영의 남자친구인 배우 정경호를 비롯해 가수 출신 배우 전혜빈, 연기자 기은세 등 다양한 셀럽들과의 인연을 확인할 수 있었고, 결혼식에도 배우 정우성, 차태현, 유해진, 신하균, 오정세 등 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고.

한편 김동욱은 오는 12월 3일 공개되는 영화 '윗집 사람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수영 SNS


하수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