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은 지난 24일 오후 위드뮤 유튜브 채널을 통해 'AHOF 2026 SEASON'S GREETINGS : Hello, Class Mate MOOD FILM(아홉 2026 시즌 그리팅 : 헬로, 클래스 메이트 무드 필름)'을 선보였다.
무드 필름에는 학교 곳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아홉이 등장한다. 서로 다른 동아리 부원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캐릭터성을 십분 살린 점이 흥미를 끌어올린다.
영상 속 아홉은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모습으로 학급 친구로 완벽 변신한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멤버들은 음악을 듣거나 그림을 그리고, 공을 가지고 놀며 각자만의 방식으로 'School Hours(스쿨 아워즈)' 콘셉트를 풀어낸다.
특히 멤버들의 화사한 비주얼과 기억 속에 남아있는 친구 같은 매력이 설렘을 자아내며 첫 시즌 그리팅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아홉의 첫 시즌 그리팅 주제는 'Class Mate'다. 이번 시즌 그리팅에서 아홉은 학창 시절로 돌아가 누구나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찬란한 청춘의 순간들을 담아낸다.
최근 아홉은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싫어해'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들은 '더쇼'와 '쇼! 챔피언',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첫 컴백에서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더불어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에서 선보인 무대는 K팝 팬들의 '최고 무대'로 선택받기도 했다.
아홉은 연말부터 연초까지 바쁜 활동을 이어간다. 이들은 오는 12월 6일과 7일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AAA 2025'와 'ACON 2025'에 참석한다. 이후 19일 KBS '2025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25일 '2025 SBS 가요대전' 무대에 연달아 오른다.
2026년 1월 3일과 4일 양일간은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2026 AHOF 1st FAN-CON (2026 아홉 1st 팬-콘
<아홉포하 : 올 타임 하트펠트 온리 포하>
)'를 개최하고 데뷔 첫 국내 단독 공연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