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신민아♥' 김우빈, 결혼 발표 후 깜짝 '기쁜소식'..좋은 일 풍년 [핫피플]

OSEN

2025.11.25 05:1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배우 김우빈이 연인 신민아와의 결혼 발표 직후,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김우빈은 25일 개인 SNS를 통해 “태국에서 만나요”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훈훈한 비주얼과 여유로운 미소가 담긴 게시물은 결혼 발표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우빈은 오는 28일,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앰버서더 자격으로태국 센트럴 엠버시에 오픈하는 랄프 로렌 매장 행사에 참석한다.결혼식 준비로 바쁠 시기임에도 글로벌 브랜드 행사까지 소화하며국내외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는 셈이다.

앞서 20일, 신민아와 김우빈은 12월 2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발표했다.10년 열애 끝의 결실이라는 소식에 축하가 이어졌지만,신민아의 최근 홍콩 행사 착장 사진을 두고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혼전임신 아니냐”는 억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에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혼전임신은 절대 아니다”라고 명확하게 선을 그었던 상황. 또한 “결혼식 역시 날짜와 장소만 정해졌을 뿐,주례·사회·축가는 모두 미정”이라며 불필요한 추측 자제를 요청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신민아·김우빈 커플은 2015년 열애를 인정한 뒤 김우빈이 비인두암 투병을 하던 시기에도 서로를 지켜대중에게 ‘모범 커플’이라는 응원을 받아왔다. 두 사람은 오는 12월 20일, 오랜 시간을 함께 걸어온 끝에 정식으로 부부의 연을 맺는다. 

연이은 근황에 팬들 “행복하길”, “새 출발 응원한다” 결혼 발표 직후 또 한 번 반가운 소식을 전한 김우빈에온라인에서는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결혼도 축하하고, 활약도 멋지다!”“두 사람 오래 행복하길”“행사에서 볼 수 있다니 반갑다”“진짜 그림 같은 커플”이란 반응이다. 

한편, 신민아는 디즈니+ 오리지널 ‘재혼황후’ 촬영·홍보를 진행 중이며,김우빈은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 tvN ‘콩콩팡팡’ 등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12월 결혼을 앞둔 김우빈·신민아 커플의 다음 행보에대중의 관심은 계속되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SNS'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