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올가을 전 세계 극장가에 통쾌한 흥행 매직을 보여주고 있는 레전드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가 '위키드: 포 굿'을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정상을 탈환하는 기염을 토했다.
'나우 유 씨 미 3'(감독: 루벤 플레셔 | 출연: 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아일라 피셔, 저스티스 스미스, 도미닉 세사, 아리아나 그랜블랫, 로저먼드 파이크, 모건 프리먼 외 | 수입: 롯데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주)바이포엠스튜디오)가 11월 25일(화)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기준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로 흥행 역주행 하며 정상에 등극했다. '위키드: 포 굿'과의 흥행 격차를 줄여 가던 '나우 유 씨 미 3'가 드디어 '위키드: 포 굿'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정상을 탈환한 것. 이처럼 박스오피스 역주행 흥행 돌풍을 일으킨 '나우 유 씨 미 3'는 11월 극장가에 영화만큼이나 통쾌한 흥행 반전을 보여 주었다.
'나우 유 씨 미 3'의 흥행 역주행은 관객들의 입소문이 만들어 낸 것이라 보아도 무방하다. 시리즈를 이끌어 온 오리지널 포 호스맨의 재결합부터 CG를 최소화하여 생생하게 연출된 리얼 로케이션 촬영, 실제 마술사의 자문을 받아 완성된 실제 마술까지 시리즈 사상 가장 큰 스케일에 대해 관객들은 뜨겁게 열광하고 있다. SNS를 달구고 있는 '나우 유 씨 미 3'에 대한 실관람객들의 호평은 입소문 흥행으로 이어지며 개봉 3주차에도 '나우 유 씨 미 3'가 꾸준한 흥행 기세를 이어가게끔 만들 전망이다.
이러한 관객들의 입소문 흥행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나우 유 씨 미 3'가 개봉 3주차 극장 굿즈를 증정한다. 오늘부터 증정되는 '나우 유 씨 미 3' 극장 굿즈 포스터는 영화 속 포 호스맨의 공연 포스터를 실제 포스터 사이즈로 제작한 것으로, 시리즈 팬들은 물론 영화를 재미있게 관람한 관객들까지 열광하게 만들 것이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까지 극장 4사에서 '나우 유 씨 미 3' 를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배포되는 이번 포스터는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 수많은 관객들을 극장으로 끌어모을 예정이다.
한편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재탈환, 통쾌한 역주행 흥행을 보여준 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