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신화 이민우, ♥이아미와 결혼 준비 "사회 앤디·전진···축가는 자이언티"('라디오스타')[순간포착]

OSEN

2025.11.26 05:5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라디오스타’ 신화 이민우가 예비 신부 이아미와의 결혼 준비에 대해 밝혔다.

26일 방영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신화 이민우가 등장했다. 그는 자신이 손수 결혼 준비를 하는 중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민우는 “요즘 신랑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결혼식 준비를 직접 발품을 팔고 있다. 웨딩 플래너를 안 끼고, 방송도 안 꼈다”라면서 "호텔 결혼식을 염두에 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멤버들 반응을 묻자 이민우는 “신화 멤버들에게 결혼 사실을 알렸다. 앤디하고 전진이 유난히 축하해줬다. 에릭은 ‘축하혀’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결혼식에서 신화 멤버들은 어떤 방식으로 참여할까? 이민우는 “전진하고 앤디가 사회를 해 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해주더라. 너무 고맙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민우는 “축가는 이적이 해주면 너무 좋을 거 같다. 그런데 쉽지 않을 거 같아서 영상 편지라도 부탁드린다”라면서 “또 오랜만에 자이언티를 봤는데, 축가를 부탁했더니 선뜻 해준다고 하더라”라며 자이언티를 포섭했다고 밝혔다./[email protected]

[사진 출처] MBC 예능 ‘라디오스타’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