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올겨울 고막 힐링타임…이수·성시경·잔나비·다비치, 올겨울 필청 무대

OSEN

2025.11.26 15:0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콘서트 포스터

콘서트 포스터


[OSEN=장우영 기자] 가수 이수, 성시경, 잔나비, 다비치가 각자의 브랜드 공연으로 연말 시즌의 포문을 연다. 네 팀 모두 올겨울을 특별하게 장식할 무대를 준비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더하고 있다.

올해 겨울의 첫 페이지는 이수의 브랜드 공연 '겨울나기'가 연다. 오는 12월 24일 광주에서 시작해 서울·부산·인천·대구·대전·일산으로 이어지는 전국 7개 투어는 약 두 달간 전개된다. 3년 만에 돌아오는 이번 '겨울나기'는 확장된 스케일과 공연장의 온도를 끌어올릴 웰메이드 편성, 명곡의 재구성 무대까지 예고하고 있다. 한 해의 끝과 시작을 감싸는 특유의 밀도 높은 감성, 깊이 있는 보컬은 이번에도 관객들의 겨울을 이수식 따뜻함으로 채울 전망이다.

콘서트 포스터

콘서트 포스터


성시경은 올해 1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총 4일간 KSPO DOME에서 '2025 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시경〉'을 개최한다. 데뷔 25주년을 맞은 해에 열리는 공연이라는 점만으로도 의미가 남다른 가운데, 성시경의 부드러운 음색과 명품 라이브가 이끄는 포근한 겨울 감성, 그리고 360도 무대를 갖춘 고품격 밴드 세션이 더해져 많은 이들이 기대하는 성시경식 연말의 완성판이 될 전망이다.

콘서트 포스터

콘서트 포스터


잔나비는 12월 27일과 28일 잠실실내체육관, 내년 1월 34일 부산 벡스코에서 겨울 시즌 공연 '합창의 밤 2026, 더 파티 앤썸(The Party Anthem)'을 연다. 이번 공연은 잔나비 특유의 서정과 축제의 감성이 공존하는 겨울의 청춘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잔나비는 음악적 내공·밴드 라이브의 에너지·서정적 무대 연출을 총결집해 연말 대서사의 하이라이트를 완성할 계획이다.

콘서트 포스터

콘서트 포스터


다비치는 내년 1월 24일·25일 KSPO DOME에서 2026 단독 콘서트 'TIME CAPSULE : 시간을 잇다'를 개최한다. 지난 10월 발표한 신곡 '타임캡슐'의 모티프를 공연 서사로 확장한 이번 무대는 관객 각자가 품고 있던 기억과 감정을 다시 꺼내보는 경험을 목표로 한다. 올해 역시 두 멤버의 깊이 있는 보컬과 서정성이 극대화된 무대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