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2025 멜론뮤직어워드’ 웨이브에서 본다..GD·제니·엑소 총출동 [공식]

OSEN

2025.11.26 16:5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채연 기자] 웨이브가 지드래곤, 제니, 박재범, EXO, 아이브(IVE),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라이즈(RIIZE), NCT WISH, 아일릿(ILLIT) 등 대세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K-POP 시상식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하게 전한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The 17th Melon Music Awards, MMA2025(2025 멜론뮤직어워드, MMA2025)'의 OTT 독점 중계권을 확보하고, 20일 오후 4시부터 레드카펫과 본식 1~3부를 무료 생중계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주최하는 MMA는 한 해 동안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와 팬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할 수 있는 대중음악 시상식이다. 멜론의 객관적 데이터와 이용자들의 투표, 전문가 심사를 통해 K-팝 최대 규모의 음악 시상식 및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웨이브 이용자는 누구나 웨이브 LIVE 채널을 통해 이번 'MMA2025'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시상식 종료 후에는 다시보기(VOD) 서비스 제공을 통해 현장에서 관람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MMA2025'는 개최 전부터 화려한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드래곤(G-DRAGON), 박재범, 10CM, 지코, EXO, 우즈(WOODZ), 제니, 에스파(aespa), 아이브(IVE), 한로로,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라이즈(RIIZE), 플레이브(PLAVE), NCT WISH, 아일릿(ILLIT), Hearts2Hearts (하츠투하츠), KiiiKiii (키키), ALLDAY PROJECT, IDID (아이딧),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등 K-POP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집결한다.

웨이브는 ‘MMA2023’, ‘2024KGMA’에 이어 이번 ‘MMA2025’ OTT 독점 무료 생중계를 선보이며 매년 K-POP 음악 시상식 라인업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KBS·MBC 등 주요 방송사의 연말 시상식을 함께 서비스하며 이용자들이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상식 볼거리를 제공한다. /[email protected]

[사진] MMA2025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