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병헌♥' 이민정, 박찬욱 감독이 ‘사업 제안’까지 한 시母 김치김밥…"레시피가 뭐길래?" ('MJ')

OSEN

2025.11.27 02:5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근희 기자] 배우 이민정이 영화감독 박찬욱이 극찬하며 사업 제안까지 했던 시어머니표 김밥 레시피를 언급했다.

27일 오후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얼떨결에 초대당한 BH 가족 모임. 허락받고 찍었습니다. *준후야 도와줘’라는 이름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민정은 운전 중 아들 준후 군에게 과거 박찬욱 감독과 남편 이병헌이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를 촬영할 당시의 흥미로운 일화를 전했다. 이민정은 "박찬욱 감독님이 과거 (시어머니표) 참치김밥을 드시고는 사업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는 비화를 준후에게 설명했다.

이어 이민정은 시어머니에게 "김밥 레시피를 알려달라고 했다"라고 말해 레시피 공개를 언급�다. 이에 준후 군은 "안 돼. 레시피를 보여주면 안 되지. 비밀 레시피야"라며 단호하게 레시피 공개 불가 입장을 고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민정이 "우리가 사업을 계속해야 해?"라고 묻자, 준후 군은 "응 비밀 레시피야"라고 칼답하며 시어머니의 황금 레시피를 지키려는 꼬마 사업가 같은 면모를 보여주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민정 모자는 시댁에 도착했고, 준후 군은 도착하자마자 할머니 품에 안기며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시댁 주방에는 온 가족이 먹을 것으로 보이는 김밥을 쌀 재료가 한가득 펼쳐져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기대를 모았다.

이후 식탁에 나란히 앉은 이민정은 시어머니께 박찬욱 감독이 과거 한 방송('유퀴즈')을 통해 시어머니의 김치김밥이 맛있다고 극찬했던 것을 언급했다. 이민정은 이로 인해 주변에서 레시피를 알려달라는 부탁이 많았다고 밝혔다.

한편,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참치김밥 레시피 편은 다음 주 화요일인 12월 2일에 업로드될 것임이 예고되어 기대감을 높였다.

[email protected]

[사진] 유튜브 ‘이민정 MJ’


박근희([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