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영선한의원…"참기만 하던 치질…수술 없이 끝낸다"

Los Angeles

2025.11.27 17:01 2025.11.26 23:5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영선한의원

영선한의원

춥고 건조한 겨울철은 혈액순환이 저하되고 실내 활동이 늘면서 변비가 잦아지는 계절이다. 이로 인해 항문 주변 혈관에 부담이 커지고 치질 증상이 악화되거나 새롭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치질은 항문에 생기는 질환을 통칭하는 말로, 치핵.치열.치루.항문농양.항문가려움증 등을 포함한다. 이 중 우리가 흔히 말하는 치질의 대부분은 치핵으로, 전체 환자의 70~80%를 차지한다. 특히 이 시기에는 수분 섭취가 줄고 장 운동이 둔해져 증상이 쉽게 악화되는 만큼 조기 관리가 중요하다.
 
LA 한인타운 6가에 위치한 '영선한의원(원장 이선례)'은 3대째 이어진 한방 비법을 바탕으로 난치성 치질 치료에 특화된 한의원으로 알려져 있다. 이선례 원장은 "치질은 한의학적으로 어혈이 뭉쳐 혹이 된 혈관종의 개념으로, 단순히 겉으로 튀어나온 치핵만 제거해서는 근본 치료가 될 수 없다"며 "원인이 되는 어혈과 순환 장애를 함께 바로잡아야 재발을 막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영선한의원은 수술 없이 침.약침.한약 치료를 병행해 막힌 혈류를 개선하고 염증과 통증을 동시에 완화하는 치료법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수술에 대한 부담이나 후유증, 입원 걱정 없이 통원 치료만으로도 호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중장년층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실제로 다수의 환자들이 1~2회 침 치료만으로도 통증 감소와 출혈 완화 등 즉각적인 변화를 체감하고 있으며, 꾸준한 치료를 통해 재발률을 낮추고 있다.
 
영선한의원은 치질 외에도 다이어트, 손목터널증후군, 교통사고 후유증, 탈모, 변실금, 갑상선, 전립선비대증, 알러지 등 폭넓은 진료를 진행한다.
 
▶문의 (213)380-7800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