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내 전부 다 바칠게" 박진주, '♥예비신랑' 이벤트 딱 걸렸다?..눈빛 포착('쓰담쓰담')

OSEN

2025.11.28 07:1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10cm의 쓰담쓰담' 에서 박진주가 달달한 곡으로 듣는 이들까지 황홀하게 했다. 

28일 방송된 KBS2TV ‘10cm의 쓰담쓰담' 에서 박진주가 출연했다. 

이날 가장 먼저 박진주의 결혼을 축하했다. 앞서 소속사에 따르면 박진주는 오는 11월 30일 오랜 기간 깊은 신뢰를 쌓아온 비연예인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예비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만큼, 조용히 식을 올리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이어 “박진주 배우는 결혼 이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박진주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박진주는 “여러분 덕분이다”며 인사, 권정열은 “결혼이 이번주 아니냐, 여기서 이래도 되냐”고 묻자 박진주는 "바빠서 미칠거 같아 여기 있으면 안 될거 같지만 많은 분들 사랑에 감사인사 전하고 싶어 출연하게 됐다”며 유쾌하게 인사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 데이식스의 ‘Welcome to the show’를 선곡한 박진주. 그는 “수많은 가능성 중에 나를 골라줘서 고맙다는 의미”라며특유의 가창력을 폭발해 열창했다. 특히 팬들을 위한 노래라고 했으나, 가사엔 ‘끝없는 가능성 중에 날 골라줘서 고마워 /나와 맞이하는 미래가 위태로울지도 몰라/하지만 눈물 가득한 감동이 있을지도 몰라 /이것만큼은 맹세할게’ 내 전부를 다 바칠게/네 눈빛 흔들리지 않게 널 바라보며 서 있을게/‘란 가사도 인상적이었다.

그러면서 카메라를 향하 아이컨택하는 박진주가 포착됐다. 결혼을 앞둔 만큼 예비신랑에게 깜짝 이벤트곡 아니냔 반응도 뜨겁다.

/[email protected]

[사진] 방송화면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