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보이넥스트도어, '페이보릿 메일 그룹' 수상.."세상을 사랑으로 덮을 것"

OSEN

2025.11.29 17:4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2025 MAMA AWARDS’에서 값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8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MAMA AWARDS’에서 ‘페이보릿 메일 그룹’(FAVORITE MALE GROUP)을 수상했다. 이 상은 뛰어난 음악성과 대중성으로 글로벌 음악팬을 사로잡은 아티스트에게 수여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원도어(ONEDOOR.팬덤명) 덕분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 많은 분들께 희망을 드리고 세상을 사랑으로 덮는 그룹이 되도록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겠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중국어로 “항상 좋은 영향을 주시는 여러분을 기억하고 있다. 하루빨리 어려움을 극복하시고 일상을 회복하시길 바란다”라며 위로를 건넸다.

이날 보이넥스트도어는 ‘Mnet Movie Awards’라는 주제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와 미니 5집 타이틀곡 ‘Hollywood Action’ 무대를 선보였다. 가상의 영화제 ‘Mnet Movie Awards’의 ‘베스트 신 스틸러’ 후보로 지목된 여섯 멤버는 로맨스, 스릴러, 액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오늘만  I LOVE YOU’ 공연을 마친 뒤 화면이 흑백으로 바뀌고 무대가 영화 촬영장으로 전환되는 연출은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올해 국내에서만 세 번 신곡을 발표하면서 맹활약했다. ‘오늘만 I LOVE YOU’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롱런 인기’를 구가했고 미니 4집 ‘No Genre’와 미니 5집 ‘The Action’ 모두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100만 장을 가뿐히 넘겨 미니 3집 ‘19.99’에 이어 3연속 밀리언셀링을 기록했다. 또한 ‘The Action’은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11월 8일 자) 40위로 진입해 5개 앨범 연속 차트인을 이어갔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각종 연말 특별 무대에 올라 글로벌 팬덤과 만남을 이어간다. 12월 13일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과 20일 ‘The 17th Melon Music Awards, MMA2025(2025 멜론뮤직어워드, MMA2025)’, 25일 ‘2025 SBS 가요대전’, 27일 일본 최대 규모의 연말 페스티벌 ‘카운트다운 재팬 25/26’(COUNTDOWN JAPAN 25/26) 등에 출연한다. /[email protected]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