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025 MAMA AWARDS’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8~29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MAMA AWARDS’ 둘째 날 ‘슈퍼 스테이지 아티스트’(VISA SUPER STAGE ARTIST) 부문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서사가 있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스테이지텔러’(스테이지와 스토리텔러의 합성어)의 저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다섯 멤버는 “값진 상 선물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모아(MOA.팬덤명)와 함께 행복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어려운 상황이 빨리 회복되어 많은 분들이 평안해지시기를 바란다”라는 위로의 말을 건넸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의 수록곡 ‘Upside Down Kiss’와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를 선보였다. 특히 ‘Beautiful Strangers’는 대규모 공연장에 어울리게 보다 웅장한 사운드로 편곡됐다. 격한 안무와 안정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슈퍼 스테이지 아티스트’라는 수상명에 걸맞은 무대라는 평을 받았다.
앞서 시상식 첫날에는 연준이 솔로 무대를 꾸몄다. 첫 솔로 앨범 ‘NO LABELS: PART 01’의 수록곡 ‘Coma’와 타이틀곡 ‘Talk to You’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메가크루 댄서들과 합을 맞춰 규모감 있는 공연을 선물했고 새롭게 추가된 댄스 브레이크로 한층 힘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연말 시상식과 방송에서 ‘연말바이투게더’의 위엄을 뽐낼 예정이다. 12월 10일 방송되는 후지TV ‘2025 FNS 가요제’, 13일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IN JAPAN’, 25일 ‘2025 SBS 가요대전’, 30일 일본 ‘카운트다운 재팬 25/26’ 등에서 무대를 펼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