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함은정♥김병우 결혼식, 티아라 멤버들도 뭉쳤다..'두바이 거주' 소연은 불참 [Oh!쎈 이슈]

OSEN

2025.11.30 04:3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채연 기자] 함은정의 결혼식에 티아라 멤버들도 출동했다.

함은정과 김병우 감독은 30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이들의 결혼식은 수많은 연예계 하객들을 통해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우리 은정이 드디어 가네요~~ 뽀삐 뽀삐 왕 장갑끼고 무대를 뒤흔들었던 게 엊그제 같은데ㅎㅎ”라며 “친정 오라비 마냥 맘이 뭉클 뿌듯하네요~ 은정아 오라비가 언제나 응원한다 행복하게 잘 살거라~”라며 여러 장의 사진과 덧붙였다.

김우리가 공개한 영상 중 신부인 함은정이 부르는 축가도 담겼다. 함은정은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열창했고, 노래 도중 울컥하자 하객들이 “울지마”라고 외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또한 황보라도 남편과 함께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아주버님인 배우 하정우가 축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하정우는 김병우 감독이 연출한 영화 ‘더 테러 라이브’의 주연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황보라는 하정우의 축사를 보며 “그 와중에 너무 웃긴 아주버님 축사”라고 덧붙였다.

하객 중 유독 눈길을 사로잡는 인물이 있다면 바로 함은정이 소속된 그룹인 티아라 멤버들. 효민은 자신의 계정에 “울언니 결혼식”이라는 멘트와 함께 하객패션을 공개했다.

또 다른 사진과 영상에서는 함은정이 버진로드를 걷고 있는 모습과 영상을 공유하며 “예쁘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멤버 큐리 역시 결혼식 하객패션을 공개하며 함은정의 결혼식에 참석했다고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티아라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은정, 지연, 큐리, 효민과 함께 근황이 잘 알려지지 않았던 보람의 모습도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다만 함께 활동하던 소연의 경우 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 후 두바이에 거주하고 있어 이번 결혼식에는 불참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한편, 함은정은 오늘(30일) 김병우 감독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영화계 지인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결혼식 후에도 스케줄을 우선해 신혼여행은 당장 떠나지 않는다.

함은정은 결혼 발표 당시 “평생 제 곁을 지켜줄 것 같던 엄마를 1년 전 떠나보내고 나니 엄마처럼 밝고 따뜻한 제 가정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제 일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존중해 주고, 또 힘들 때 제 곁을 묵묵히 든든하게 지켜분 분과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애정으로 응원해주세요. 열심히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