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다인♥' 이승기, 결혼 100% 추천..."육아의 행복 임팩트, 비교 불가로 세다" ('미우새')

OSEN

2025.11.30 11:3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근희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이승기가 결혼 생활과 육아에 대한 지극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결혼 100% 추천'을 강력히 외쳤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장근석의 은밀한 사생활이 공개됐다.

장근석의 작업실에 도착한 이승기와 이홍기는 독특한 인테리어에 관심을 보였다. 이승기는 투명 피아노를 보고 “요시키가 치던 거 아니야?”라며 신기해했다. 하지만 이홍기가 “근데 이거 쳐?”라고 묻자 장근석은 “관상용. 예쁘잖아”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기는 작업실에 놓인 장근석의 엄청나게 큰 사진을 보고 “제일 극단적 타이트 사진”이라며 장근석의 남다른 자기애를 언급하기도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날 이승기는 결혼 생활에 대한 강력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결혼 100% 추천한다”고 강조하며, 육아에 대해 “와이프랑 같이 등하원 시키거든. 그게 너무 행복해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연히 힘들지 그 순간을 제외하고 힘들고 지치는 순간이 많아. 행복의 임팩트가 비교 불가로 세다”라고 말하며, 육아로 인한 행복감이 모든 어려움을 상쇄한다고 설명했다.

이승기의 강력 추천에 장근석은 “저번 주에 한 얘기랑 다른데?”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승기는 “이런 걸로 장난치면 큰일나”라고 받아쳐 결혼에 대한 확고한 소신을 드러냈다.

/ [email protected]

[사진]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쳐


박근희([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