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프로미스나인, 겨울과 함께 컴백…김민종 명곡 '하얀 그리움' 오늘(2일) 발매

OSEN

2025.12.01 15:3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어센드 제공

어센드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다시 한 번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한다.

소속사 어센드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프로미스나인의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을 발매한다.

'하얀 그리움'은 부드럽게 흐르는 신스 리프와 맑은 톤의 기타, 리드미컬한 드럼이 어우러져 겨울의 청량함과 온기를 동시에 담아낸 미디엄 템포 팝 트랙으로, 2001년 발매된 김민종의 동명 곡을 프로미스나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하얀 그리움'에서 원곡 특유의 포근한 분위기에 서정적이고 부드러운 보컬을 더해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이를 통해 원곡이 전하는 '그리움'의 정서를 새롭게 해석하며 사랑스러운 무드의 윈터송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어센드 제공

어센드 제공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6월 미니 6집 'From Our 20's'(프롬 아월 투엔티스)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발매 당시 수록곡 'Merry Go Round'(메리 고 라운드)에서 '겨울이 오기 전에 다시 만나'라고 예고한 프로미스나인. 이들은 팬들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신보 '하얀 그리움'을 발매하며 연말을 뜻깊게 장식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