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EXO 세훈, 미남은 셀카가 간절하지 않아

OSEN

2025.12.03 01:4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엑소 세훈이 출연한 유튜브 장면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새벽 세훈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세훈이 폰을 든 채 찍은 해당 셀프 카메라는 세훈과 함께 같은 멤버 카이 그리고 유튜브 계정 주인인 아기 이진을 담고 있었다.

세훈의 셀카 속 세훈과 카이 그리고 이진은 사실 단번에 알아보는 건 쉬운 일이 아니었다. 세훈 본인은 자신의 모습이 어떻게 찍히든 음영 하나 없이 얼굴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으며, 카이는 눈을 감고 있었다. 이진이는 아예 뒤를 돌고 있을 뿐이었다.

그러나 이들이 출연했던 유튜브 장면이 화제가 된 만큼 알아볼 수 있는 사람들에게는 눈에 띄는 장면이기도 했다. 또한 세훈의 그린 듯한 눈썹과 속눈썹이 절경이라고 부를 수 있는 눈매는 확실했으며, 그 옆에 있는 카이는 고유한 턱선과 긴 목 그리고 니트 재질로 감싸고 있는 늘씬한 상체의 우아한 라인까지 또렷해 말 그대로 '미남'이 아니고선 불가능한 장면이었다. 

네티즌들은 "영상보다 셀카가 더 안 나오는 경우는 드문데", "세훈이란 친구도 셀카가 간절하지 않나보다", "애기 뒷모습 동그란 거 �羔� 귀엽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훈은 올해 9월 전역했다. 이에 세훈이 속한 엑소는 완전체 활동을 알렸으며, 오는 12월 14일 일요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에서는 엑소 수호, 찬열, 레이, 디오, 세훈, 카이가 완전체로 팬미팅을 갖는다./[email protected]

[사진 출처] 세훈 채널, OSEN DB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