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종국, 끝나지 않은 결혼 축하..독일에서 뜻밖에 인연 깜짝 ('짐종국')

OSEN

2025.12.04 02:4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개그맨 하하의 고향이기도 한 독일을 찾아 생애 첫 유럽 축구 직관 투어에 나선 김종국의 여행기가 공개됐다.

4일 짐종국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생 첫 독일 여행... (Feat. 김민재 선수, FC바이에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는 “죽기 전에 꼭 한 번 경험해보고 싶던 유럽 축구 직관 투어”라며 마음먹고 떠난 독일 여행의 생생한 현장을 전했다.

짐종국은 “구독자분들께 가능한 한 디테일하고 생생한 현장을 전달하기 위해 야무지게 담아왔다”며 난생처음 방문한 독일에서의 설렘을 드러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내준 김민재에게 “덕분에 더 의미 있는 투어가 됐다”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김종국과 함께 카페로 이동한 장면도 담겼다. 이때 독일에서 근무 중인 한국인 직원이 그들에게 쿠키를 건네며 한국의 따뜻한 정을 전했다. 짐종국은 “독일에서 마주한 한국의 정, 쿠키를 주셨다”며 감동을 표현했다.

직원은 처음엔 마스크를 쓴 김종국을 알아보지 못했지만, 김종국이 마스크를 벗자 깜짝 놀라며 “결혼 축하드린다”며 사진 촬영을 요청했다. 그는 “너무 영하시다”고 감탄하기도 했다.

김종국은 “기분 좋다. 타국에서 이렇게 만나면 삶의 활력이 된다”고 말하며 뜻밖의 만남에 흐뭇한 미소를 보였다.

한편 짐종국의 독일 직관 투어 영상은 분데스리가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축구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짐종국 채널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