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KeSPA컵] ‘쵸비-룰러 공백’ 젠지, C9-베트남 올스타에 충격의 연패

OSEN

2025.12.06 00:5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고용준 기자] ‘기인’ 김기인과 ‘캐니언’ 김건부, ‘듀로’ 주민규가 포함됐지만, 기초군사훈련으로 인해 공백이 생긴 ‘쵸비’ 정지훈과 ‘룰러’ 박재혁의 빈 자리를 메우기에는 부족했다. 다급하게 3군에서 끌어올린 ‘로이드’ 김성우에게 ‘쵸비’ 정지훈을 기대하기에는 무리였다. 

젠지가 2025 KeSPA컵 첫 날 클라우드 나인(C9)과 베트남 올스타에 연전 연패를 당하면서 체면을 구겼다. 

젠지는 6일 오후 온라인으로 열린 ‘2025 LOL KeSPA컵’ 개막전 A조  베트남 올스타와 경기에서 27분 59초만에 4-28로 넥서스를 내주고 말았다. 2025 KeSPA컵 개막 2연패.

럼블 선픽 이후 키아나, 라이즈로 상체를 먼저 확정한 젠지는 이즈이럴과 레오나를 픽했다. 베트남 올스타는 아트록스 크산테 이후 오로라 애쉬 브라움을 가져가 조합을 완성했다. 

초반부터 스노우볼을 굴려 대회 첫 승을 노리려고 했던 젠지의 의도는 시작부터 제대로 꼬였다. ‘기인’ 김기인의 럼블이 솔로 데스를 허용하면서 흔들렸고, ‘캐니언’ 김건부 역시 3군에서 콜업된 ‘로이드’의 라이즈에게 힘을 실어주지 못하면서 일찌감치 경기의 주도권을 베트남 올스타에 내주고 말았다. 

시종일관 주도권을 내준채 끌려간 젠지는 단 4킬만 올리는 졸전 끝에 27분대에 넥서스를 지키지 못하고 대회 2연패를 당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