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박재정, 군대 비화 공개 “군악대장이 '재정이 오빠'라고 불러" (‘인생84’)

OSEN

2025.12.07 12:2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배송문 기자] 가수 박재정이 군 복무 시절의 특별한 ‘군악대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7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전역한 박재정과 함께’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전역 8일 차 민간인이 된 박재정과 기안84는 북한산 인근에서 만나 산책을 나섰다.

기안84가 “전역하고 8일 동안 뭐했어?”라고 묻자 박재정은 “신곡도 준비하고 있고, 유튜브도 해볼까 해서 스스로 찍어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군대에서 휴대폰 받을 때 ‘인생84’만 봤다. 진짜 많이 봤다. 제가 나온 것도 계속 보고, 형이 밖에서 활동하는 게 너무 부러웠다”고 말하자, 기안84는 “거짓말하고 있어”라며 웃었다.

이어 기안84가 “군대에서 부조리 같은 건 없었냐?”고 묻자 박재정은 군악대에서 겪은 뜻밖의 상황을 털어놨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박재정은 “군악대장님이 저보다 어렸다. 저는 이등병이었는데 대위가 저보다 어린 상황이었다”며 “병사들끼리 간부 없을 때 반말을 하다가 군악대장님께 걸렸다”고 말했다. 이어 “(대장님이) ‘여기 군대 맞는데 간부 없다고 반말하지 마. 나도 재정이 오빠라고 하지 않냐’고 하셨다”고 밝혀 기안84를 폭소케 했다.

이에 피디는 “여자분이었어?”라며 놀랐고, 박재정은 “네 나보다 어려서 이런 에피소드도 있었다”며 웃음을 더했다.

한편, 박재정은 지난 20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육군 현역으로 전역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유튜브 ‘인생84’ 방송화면 캡처


배송문([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