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규한 기자] 20일 오후 서울 신사동 LF 본사에서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컬렉션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이날 행사에는 배윤영, 이시안, 정윤하, 레드벨벳 웬디, 백호, 김효진, 티파니 영, 임시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가수 백호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3.20 /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 출신 가수 백호가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8일 팀 백호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병역 의무 이행 관련 공지를 올리고 입대 소식을 전했다.
이날 팀 백호는 “백호는 오는 12월 29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더불어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입소 현장 방문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면서 “백호를 향한 dOnO 여러분의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팀 백호는 “백호가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dOnO 여러분의 따듯한 격려와 지속적인 사랑 부탁드리다. 저희도 백호를 향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1995년생인 백호는 지난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했다. 2017년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얼굴과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2022년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백호는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헬스파머’에 출연한다.
이하 팀 백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EAM BAEKHO입니다.
항상 백호를 사랑해 주시는 dOnO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백호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백호는 오는 12월 29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더불어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입소 현장 방문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백호를 향한 dOnO 여러분의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백호가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dOnO 여러분의 따듯한 격려와 지속적인 사랑 부탁드립니다. 저희도 백호를 향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