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공식] ’재일교포♥’ 이민우, 득녀…입양한 첫째 딸까지 “행복하자”→‘살림남’서 공개(종합)

OSEN

2025.12.09 14:3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강서정 기자] 그룹 신화의 이민우가 두 딸의 아빠가 됐다. 혼인신고를 한 재일교포 아내 이아미가 둘째를 출산한 것. 

이민우는 지난 9일 “소중한 아이를 건강하게 만났습니다”라며 갓 태어난 둘째 딸을 품에 안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출산을 앞두고 첫째 딸 리아 양과 찍은 사진, 또 리아 양이 선물해준 애정 가득한 손그림도 공개돼 감동을 더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민우는 “임신과 출산 과정을 옆에서 함께하면서 너무나 감사한 일이고 한 아이의 부모가 되는건 정말 쉬운게 아니구나 다시 한 번 느끼고 있어요. 너무너무 고생한 와이프에게 가장 먼저 고맙고 존경한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신화의 이민우로서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야겠다 다시 한 번 다짐합니다”라고 벅찬 감정을 전했다.

그러면서 “출산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우리 네가족 행복하자! 만나서 반가워 양양아~”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마지막 사진 속 모래 위에 적힌 “우리가족 행복하자”라는 문구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민우는 재일교포 3세 이아미 씨와 내년 3월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됐으며, 이민우는 이아미 씨가 전 남편 사이에서 얻은 딸을 자신의 친자로 입양한 후 리아라는 새 이름을 선물해 감동을 안겼다. 

이민우 부부의 둘째 딸 득녀 현장은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 을 통해 공개될 예정. 지난 9일 ‘살림남2’ 측은 이민우의 둘째 득녀 현장 공개 여부와 관련해 OSEN에 “이번주 변경된 시간인 토요일 9시 20분에 방송된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이민우 SNS


강서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