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안유정, '공개연애' 유병재에 꽃다발 받았나..생일 인증샷 '좋아요♥'

OSEN

2025.12.09 16:2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나연 기자] 방송인 유병재와 공개 연애중인 인플루언서 안유정(본명 이유정)이 생일 근황을 전했다.

9일 안유정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개의 이모티콘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늑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지인들과 함께 작게 생일파티를 하는 안유정의 모습이 담겼다.

안유정은 하트모양 초가 두 개 꽂힌 조각 케이크를 든 채 밝게 미소짓는 모습. 이어 또 다른 사진에는 보다 커다란 케이크를 품에 안은 안유정이 담겼다. 그는 생크림을 얼굴에 묻힌 채 행복한 생일을 만끽했다.

특히 마지막 사진에는 누군가에게 선물받은 듯 커다란 꽃다발을 품에 안은 안유정이 찍혀 눈길을 끈다. 핑크색 포장과 하트모양 태그가 담긴 꽃다발에서 그를 향한 애정이 돋보인다. 이에 안유정과 공개 연애 중인 유병재는 해당 게시글에도 "좋아요" 하트를 누르며 변함없는 연애전선을 뽐냈다.

한편 안유정은 지난 2022년 TVING '러브캐처 인 발리'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지난해 11월부터 9살 연상인 유병재와 공개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올해 3월에는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 본명 이유정에서 성을 바꾼 '안유정'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예고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안유정 SNS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