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걸음걸이만 봐도 그 사람의 건강 상태와 수명을 가늠할 수 있다고 했다. 넘어짐이 잦아지고 보폭이 점점 짧아지면 땅의 에너지가 제대로 충전되지 못해 인체 전기가 약해지고, 골반과 두뇌 기능 또한 함께 저하된다. 이때부터 몸속에서는 독소가 배출되지 못한 채 누적되며, 부종이 생기고 소화와 배변 능력이 떨어지면서 각종 질환이 하나둘 나타나기 시작한다.
이러한 원리에 착안해 자연치유 건강기구를 개발한 곳이 바로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다. 미라클터치는 피뢰침 원리로 코스믹 에너지를 흡수해 뼛속에 쌓인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한인 사회의 건강 회복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 피부에 기구를 대고 뼛속 깊숙이 자극하면 독소가 피부 밖으로 배출되면서 기와 혈의 순환이 원활해지고, 이를 통해 전신 기능 회복을 돕는다는 것이 미라클터치의 설명이다.
조이 서 대표는 "지난 12년간 CT나 MRI 촬영을 해도 원인을 찾지 못했던 분들이 미라클터치를 통해 허리, 무릎, 고관절 등 만성 통증에서 벗어났고, 기저귀를 착용해야 할 정도로 대소변 조절이 되지 않았던 80대 노인이 다시 당당히 걸음을 되찾는 등 불면증, 이명, 어지럼증, 편두통, 치질 등 치유가 어렵던 증상에서 회복된 사례들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평소 뼈를 잘 다스려 주기만 해도 면역력이 회복되고 근육과 신경 기능은 자연스럽게 따라 좋아진다"며 "그동안 답을 찾지 못해 고생하던 각종 고질병에서 많은 분들이 해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미라클터치는 치질.치루.요실금.변비에 도움을 주는 항문 삽입형(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을 비롯해 허리와 등 통증에 좋은 침봉형, 허리벨트형, 깔판형, 발찌형,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