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강원래♥'김송, 암 투병 박미선 찾아갔다..“얼른 회복하셔요” 꽃 선물 인증

OSEN

2025.12.10 07:2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코미디언 박미선의 반가운 근황이 전해졌다.

가수 김송은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박미선을 만난 소식을 전하며 “박미선 선배님 어서 회복하셔서 하고 싶은 거 다 하셔라. 편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김송이 화사한 꽃다발을 품에 안고 인증샷을 남긴 모습이 담겼다. 김송은 해당 꽃다발이 박미선에게 전한 선물이라고 밝히며, 꽃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김송은 “박미선 선배님이 너무 좋아하셨어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꽃집 계정을 태그해 눈길을 끌었다. 박미선을 향한 응원과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대목이다.

박미선은 올 초 건강상의 이유로 출연 중이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며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지난 8월 유방암 투병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걱정을 샀다.

최근에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생존 신고 하려고 나왔다”며 밝은 모습으로 근황을 전해 큰 응원을 받았다. 짧은 머리로 등장한 그는 투병 사실을 담담하게 털어놓으며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박미선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항암 치료 과정과 투병기를 직접 공개하며 같은 시간을 버티고 있는 이들에게 용기와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