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마트에서 열린 '전라남도 농특산물 판촉 특별 앵콜 판촉행사'에서 고객들이 인기 농특산물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사진 한양마트]
전라남도 및 전남 중소기업지원센터가 주관하고 한국의 푸드코리아와 롯데프라자가 주최하는 ‘전라남도 농특산물 판촉 특별 앵콜 판촉행사’가 2025년 하반기 마지막 행사로 12월 11일(목)부터 17일(목)까지 7일장으로 개최된다.
한양마트는 이미 지난 11월 21일부터 12월 7일까지 추수감사절 특별 이벤트로 한양마트 플러싱점에서 성황리에 판매전을 개최하고 ▶모시송편 ▶여수서대 ▶완도미역 ▶다양한 고급 젓갈 반찬 등 전라남도 향토의 맛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행사 주관사인 코레피아(Korepia) 대표는 “전라남도 우수 농특산물 특판전은 한양마트 플러싱점에서 앵콜쇼를 통한 추가적인 판촉행사를 통해 전라남도 고향의 맛, 그리고 다양하고 우수한 전라남도의 제품을 추가로 홍보하고 일부 제품은 할인하는 행사를 병행한다”며 “이번 마지막 앵콜 판촉행사에 많은 참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양마트는 “뉴저지 리지필드한양마트 내 전라남도 상설판매장은 남도 판매장 공동 리모델링을 통해 전라남도 상설 판매장의 통일된 로고와 이미지를 사용하여 참신한 매장으로 지난 12월 8일 리모델링을 마쳤다”며 “참신한 이미지에 추가적인 신제품 전시와 판매 등을 통해 소비자 구매 욕구에 대응하고 있기에 소비자들의 많은 방문과 성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