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최현석 딸 '허니문베이비' 경사...결혼3개월만에 엄마된다!

OSEN

2025.12.12 05:1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최현석 딸, 결혼 3개월 만에 임신…알고 보니 ‘허니문 베이비’ 속전속결 겹경사

[OSEN=김수형 기자]최현석 셰프의 딸이자 모델 겸 인플루언서 최연수가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축하를 받고 있다. 특히 지인들의 반응을 통해 ‘허니문 베이비’임이 암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연수는 12월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그렇게 됐습니다. 벌써부터 주변 이모들의 이쁨을 많이 받고 있답니다.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편인 밴드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과 함께 태아의 초음파 사진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반려견과 함께한 네 컷 사진은 물론, 지인들로부터 선물 받은 것으로 보이는 아기 용품 사진도 함께 공개돼 훈훈함을 더했다.

이번 임신으로 최현석 셰프는 할아버지가 됐다.최연수는 셰프 최현석의 딸로 알려지며 방송과 SNS를 통해 꾸준히 주목을 받아온 인물이다.

게시물이 공개되자 지인들의 축하 댓글도 쏟아졌다. 특히 배우 겸 모델 심소영은 “허니문 베이비 축하해”라는 댓글을 남겨, 두 사람의 아이가 신혼여행 중 생긴 ‘허니문 베이비’임을 암시해 관심을 모았다.

이에 네티즌들 역시“결혼하자마자 임신이라니 속전속결”,“허니문 베이비라 더 축복 같다”,“최현석 셰프 할아버지 된 거 축하”등 따뜻한 반응을 보냈다.

한편 1999년생인 최연수는 지난 9월, 자신보다 12살 연상인 딕펑스 김태현과 결혼해 큰 화제를 모았다. 결혼 소식에 이어 임신까지 전해지며, 두 사람은 올 하반기 연예계 겹경사의 주인공이 됐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