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부산, 지형준 기자]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BIFF 야외무대에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2024 아시아콘텐츠어워즈&글로벌OTT어워즈’가 열렸다.이번 부산국제영화제(이하 부국제)에서는 지난 2일 개막작 ‘전.란’을 시작으로 상영작 54편을 포함해 총 63개국의 영화작품 278편을 영화의전당, CGV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영화진흥위원회 표준시사실, 메가박스 부산극장 등 총 5개 극장 26개 상영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배우 티파니 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0.06 / [email protected]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중 첫 유부녀는 티파니가 될까.
13일 변요한의 소속사 TEAM HOPE 측은 “변요한과 티파니 영이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지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배우 모두 전해왔다”며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은혜와 사랑이 함께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작품 속에서 키스신 등 뜨거운 로맨스 연기를 펼치며 호흡을 맞춘 뒤 연인으로 발전했고,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서로를 배려하며 만남을 이어온 끝에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했다.
OSEN DB
데뷔 18주년을 맞은 그룹 소녀시대에서는 아직 결혼한 멤버가 없다. 최수영이 배우 정경호와 2012년부터 열애를 이어오고 있어 가장 빨리 결혼하는 게 아니냐는 반응이 컸지만, 티파니가 변요한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알려지면서 티파니가 최수영을 제치고 가장 먼저 유부녀가 되는 게 아니냐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티파니는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한 뒤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뮤지컬 ‘페임’, ‘시카고’ 등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삼식이 삼촌’ 등에 출연했다.
변요한은 2011년 영화 ‘토요근무’로 데뷔한 뒤 영화 ‘노리개’, ‘감시자들’, ‘들개’, ‘우는 남자’, ‘소셜포비아’, ‘마돈나’, ‘한산 용의 출현’, ‘독전2’, ‘그녀가 죽었다’ 등과 드라마 ‘미생’, ‘육룡이 나르샤’, ‘미스터 션샤인’, ‘삼식이 삼촌’,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등에 출연했다. /[email protected]